저는 포도맛인데 저두 넘 싫어요 차라리 향이 없었음 좋겠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닥터맘스 액상 철분제
닥터맘스 액상 철분제 드시는 분들 어떻게 복용하세요? 냉장 보관 했다 오전 공복에 먹는데 넘 비위상해요ㅠㅠㅠㅠㅠ우엑 액상이 흡수가 좋다고해서 일부러 이거 샀는데 복용 이틀째 너무 먹기 싫어요 엉엉
댓글
11
저도 실온에 두고 아침공복에 제일 먼저 먹어요, 덩어리지는건 없고 묽게 나와요. 실온으로 드셔보세요~
오잉 꼭 차게해서 먹어야 하는건가요..? 저 그냥 실온에 두고 먹었거든요..😱

실온도 가능하고 냉장 보관도 가능하다고 적혀있어서 저는 냉장보관 했어요~ 근데 차가워서 그런지 덩어리지듯 뭉치네요ㅠㅠ 아님 얘가 원래 그런건지...ㅠㅠㅠㅠㅠ따후훕

아하.. 실온에 두고 먹으면.. 아가들 감기약 시럽같은 느낌이에요 ㅜㅜ 덩어리지거나 그런적은 없었는데.. 실온으로 드셔보는건 어떠세요?ㅠㅠㅠ
딸기맛난다더니 아닌가여ㅠㅠㅠㅠㅠ

딸기맛인데 차게 먹어서 그런지 덩어리지고ㅠㅠㅠㅠ 이걸 어떻게 먹어야할지ㅠㅠㅠㅠ 한번 비위상하니 힘드네요
저두 그거먹고있어요 차게해서 그냥 꿀꺽 바로 물먹어요

먹고 주스 바로 먹긴 하는데 어우 적응이 안되네요ㅠㅠㅠㅠㅠㅠㅠ덩어리져서ㅠ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