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염색 파마?!

염색하고싶은데 괜찮을까용?? 사람마다 된다 안된다 좋다 안좋다 의견이 충돌인데, 오또케 생각하시나용? 여름되니까 밝은색으로 염색하고싶은제 ㅜㅜ 해두될까용? 하신분들도 계신가용?

댓글

9

  1. 병원에서는 하지말라고 하셨어요~ 정하고싶으면 천연염색으로 진행하라고 하셨는데 추천하지는 않는다고 하셔서 저는 그냥 포기했어요ㅠㅠ

  2. 네일은 괜찮은데 헤어는 안하는걸 추천해요ㅠㅠ 제가 임신전에 미용실 근무해서 임산부고객님도 오시는데 다들 막달에오셔용 오셔도 혹시나를 대비해서 두피보호제 꼼꼼하게하고 두피에 안다이게 살짝 띄어서 염색하시고 가세용! 천연염색(헤나)도 크게 추천은 못해드리겠네용.. 색도 너무 한정적인거같구 나중에 밝게 염색하거나 탈색할때 얼룩지거나 밝게 잘안나오는 흠이 될수도있어요ㅜㅜ

  3. 제가 일주일 뒤에 결혼이라 원장님한테 네일, 염색 물어봤더니 괜찮대서 저는 이번주에 도전하려구요 ~

    1. subcomment icon

      아아! 그렇규나!! 추카드려요^^ 배속아이와 함께 하는 결혼식도 나중에 좋은 추억이 될거같네요 ㅎㅎ 색예쁘게 나왔음 좋겟네요 ㅎㅎ

    2.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저도 결혼 아니면 안할거 같긴 한데 평생 한번 뿐인 결혼이라 해보려구요!! 찰떡맘도 잘 생각해보시고 결정해보세용

  4. 좋다는건말안되구..20주넘어선 그래도 그나마괜찮대요 안하는게젤좋고

    1. subcomment icon

      낳구나서 해야겠네요 ㅠ 꾹참아봐야겠어용 ㅜ

  5. 안하는걸 권해요 아니면 주변에 천연염색 하는데 알아보시궁 하시는건 어떼요? ㅠ 저도 하고싶은데 꾹꾹 참어요ㅠ

    1. subcomment icon

      아 안좋군요 !!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산부 염색 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