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가 벌써 미인이네욤 >__< 너무 걱정마세요 !!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차기형아검사가서 니프티하고왔어요~

1.2차 저위험군 나와도 고령산모라 권한다고 하셔서..선택은 저보고 하라고 했는데 출산까지 쫄리느니 기냥하는게 낫겠다싶어서 하고왔습니다ㅎ 10일후 결과가 괜찮길🙏ㅎ 큰금액쓰고왔지만 하길잘한것 같아요! 근데 아기가 주수대로 잘크는데 머리가 크네용?ㅋㅋ 딸인데😳 근데 정상이고 잘크는거니 걱정하지말라고 하셨어요ㅎㅎ 원래 아기는 가분수니깐ㅎ
댓글
4

너무감사합니다 괜찮을거라 생각하고 편하게있을게용😍
아가 이마랑 콧대 너무 예쁜데용😍😍

힝 ㅠㅠ 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