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사진으로는 정확하게 알수가없어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고수님들 알려주세용🙏🏻^^

저번 12주1일 쯤 1차 기형아 검사하고 찍은 초음파인데.. 각도법의 고수님들^^ 혹시 아드님일까용? 딸랑구일까용? 알수있을까요??ㅠㅠ 참으려 햇지만 너무 궁굼하네요🥹
댓글
2

아 그런가요?ㅠㅠ 흑.. 참고 또 열심히 참으며 기다려 봐야겠네욤^^ 답변 감사합니당🤭🙏🏻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