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걍 병원에서 처방해준 훼보라 먹는데, 쾌변 넣고 요거트 만들어서 매일 아침 먹어요~ 그거 안먹으면 변비 오더라고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 먹고 변비 중
변비란 없는 인생이였는데 철분 먹기 시작하고 변비네요 어제는 하루 안먹었더니 조금 나은가 싶더니 다들 어떻게 하세요? 비법들 공유해주세요 ㅠㅜ
댓글
5
공복과 볼그레! 기억하겠습니다!! 쾌변이 이렇게 소중한 거였다니 새삼느낍니다!
저도 액상철분제 볼그레 구매했어용!
공복에 유산균 먹으면 하루 한번은 해결되더라구요
저도 변비가 너무 심해서 병원가서 액상 철분제 처방해달라고 했어요ㅎㅎ볼그레 액상 철분제 먹고는 변비 없어졌네용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