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330이라고 양수검사받으라고 전화왔더라고요 심장이 쿵... 높은건지 낮은건지 물어보니 고위험으로 나온 이상 몇대몇인지 숫자는 큰 상관없다고하더라고요 전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걱정하느니 정확하게 하고 싶어서 양수검사받기로 했어요 저도 로또엄마도 별일 없을거예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차기형아검사결과
2차기형아검사결과를 오늘 들었는데 다운증후군수치가 1:210으로 나왓다고 고위험이라고ᆢㅠㅠ 연락을받앗어요ㅜㅜ듣는순간 심장이철렁 하더라구여ㅠㅠ 양수검사나 니프티검사둘중 하나받으라던데ㅜㅜ수치가 많이안좋은건가요? 너무걱정되여ᆢㅠㅠ
댓글
3
저도 1:200 이라고 전화와서 양수검사나 니프티 검사 하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대부분 다시해도 정상이라고 하고 만35세이상이라 고위험군에 속해서 그렇다 생각하고 저희부부는 검사안하기로했어요^^
정확하진 않지만 어떤분 게시물에서 본것 같은데 1:210이면 210명 중에 1명이 다운증후군일 확률이라고 본 기억이 나요! 걱정되시겠지만 검사를 진행해보시고 기다리는게 나을것 같아요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