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1일차 배는 언제부터 나오나요?

지금은 나올시기가 아니라는데 오늘 차벨트 차고 다니는데 너무 불편한거예요 배가 윗배도 나오고 체중이 늘진 않았는데 배가 전체적으로 나온 느낌이예요. 기본 체온도 늘 37.5-6 인데 오늘은 안압까지 높은지 눈도 아프고, 역류하는지 명치도 꽉 막힌듯 아프네요 ㅜㅜ

댓글

10

  1. 저 지금 11주 6일차인데 이제 똥배같지 않게 배가 아주 조금 나온것같아요!! 힘줘도 안들어가더라구요 ㅋㅋ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저도 힘줘도 안들어가요! ㅜㅜ

  2. 저도 지금 9주 다음주에 10주인데 아랫배에 살도 좀 몰리고 평소 살 없는 치골뼈 라인이 단단하게 부풀어 오른 느낌이에요! 자궁이 커져서 그런가봐요 ㅎㅎ 입던 h라인 스커트, 바지가 불편해져서 허리 좀 크게입던 바지들만 입고 세이프마마 안전벨트 사서 착용하고 있어요 :)

    1. subcomment icon

      저도 부어있는게 느껴져요~ 세이프마마 찾아볼께요~ 감사합니다!

  3. 저는 6주차때부터 배가 스물스물 나오더니 고무줄 바지도 못입겠더라구요. 그래서 그때부터 임부바지, 원피스 사서 입었어요! 몸무게는 임신전이랑 같은데 윗배랑 아랫배가 불뚝 나오고 지금은 15~6주차라고 사진 찍어서 올린 분들이랑 배가 비슷할 정도예요😂 9주차부터는 물이나 밥만 먹어도 숨이차고 배가 나와 검진 받을때 선생님한테 이게 정상이냐고 물어보니 아직 그럴 단계는 아닌데 산모님이 체격이 작아서 그럴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10주차에는 갑자기 오른쪽 귀가 이틀정도 안들려서 이비인후과 갔는데 청력검사 하고 돌발성 난청이라고 소견서 써줄테니 한시라도 빨리 대학병원가라고 해서 너무 무서웠는데 (아기를 살릴지, 귀를 살릴지 결정해야한다고 했음) 다행히 대학병원 가서 재검사하니 정상 나와서 한시름 놨었어요. 임신하니 아가는 탈없이 잘크는데 산모인 저한테 별별 이벤트가 많네요~ 안압때문에 불편감을 느끼신다면 혼자 걱정하지마시고 병원가서 진료받는게 심신안정에 도움이 될 듯 해요. 이제는 혼자가 아니고 둘이니 몸을 더 잘보살피라고 몸에서 이런저런 신호 보내준다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네 감사합니다~ 아직은 초기다보니 별 증상에 다 민감해지는것 같아요 ㅜㅜ

  4. 몸무게는늘지안아도 몸에잇는지방이 아가를보호하기위해서 배로몰린대용!

    1. subcomment icon

      ㅠㅠ 그렇다면 어쩔수없는데 다들 지금 배나오는시기아니라고들하니 ㅜㅜ 걱정스러워서요

  5. 저는 12주 차인데 임신전에는 아침에 일어나면 아랫배가 아예 없었는데 9주차부터 아랫배가 단단해지더니 한 11주?부터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보아도 살짝씩 나와있더라구요 미세하게 조금씩 나오는 느낌이예요 ㅎㅎㅎ 임산부 전용 안전벨트 를 보건소에서 대여할 수도 있대요~

    1. subcomment icon

      아 그것도 전용이 있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