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주차에 가신거예요~? 저도 괌 생각중인데 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출국 시 교통약자우대

조금 이른 태교 여행으로 괌에 왔어요! 오늘 출국할 때 카운터에 임산부라고 말하니 저렇게 교통약자 스티커를 붙여주고 교통약자전용통로로 보안 검색 이용했어요!(동반3인까지 함께 이용 가능) 전자파가 나오는 검색대 이용하는 대신 촉수 검사로 대신할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이용객이 많이 늘었던데 오래 기다리지 않고 임산부 찬스로 빠르게 보안검색 통과하니 너무 좋아서 정보 공유 드립니다!!
댓글
13

13주차에 다녀왔어요! 12주차에 진료 보러 갔을때도 의사쌤이 괜찮대서 냉큼 다녀왔어요
저도7월에 괌 태교여행가려고요ㅎㅎ혹시 음성확인서는영문으로하셧나요? 아니면한글도가능한지.. 백신증명서는 쿠브앱 영문으로 보여주신거죠?ㅎ

혹시 몰라 영문으로 음성 확인서 받아갔어요! 인터넷 보면 한글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백신증명서도 뽑아갔는데 쿠브앱으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앗 저도 여름에 괌 예얃해둿어요 좋은정보 감사해용 ㅎ

아기 옷 쇼핑 천국입니다 정말🛍 총알 잔뜩 준비하고 오세요^^
백신증명서는 2차까지만 접종한걸로도 가능한가요 ? 저도 괌으로 태교여행 생각중인데 입출국시에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

괌 입국시에는 괜찮겠지만 귀국 시에 2차 접종 후 일정 기간이 지나면 자가격리 하셔야할꺼예요ㅠㅠ
저희도 신행도 해외로 못가서 태교는 해외로 생각하고 있는데 백신 2차까지 밖에 안맞아서 격리기간이 헷갈리더라구요~ 괌은 격리없나요 ??

괌으로 입국 시에는 백신증명서랑 음성확인서만 있으면 됩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조심히 잼있게 놀다오세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