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체 몇번하고는 속쓰림이 너무 심했는데 양배추즙 시켜서 아침에 공복에 먹으니 조금씩 괜찮아 지고 있는것 같아요 여전히 입덧때문에 울렁거리긴해도 속쓰린게 많이 사라졌어요, 음식도 엄청 조금씩 먹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맘님들 속스릴때 어떻하세요?ㅠㅠ
속스릴때ㅠㅠ위가 뭉친기분이네요ㅠㅠ 공기찬듯 트림만 계속 ㅜㅠ퓨...편하지안네요 전주삼김먹고 자극적인거여서 그론가 속스림이 ㅠㅠ + 헛구역질은 몇번한적있는데 기침하면서 헛구역질 한번하고 안했는데 오늘처럼 오랫동안 헛구역질은 처음이네요ㅜㅠ 나온것도 없이 위액만 나오고....ㅠㅠ오마갓 내일 2쥬만에 보는데 배에힘들어가 힘들지는 안았을지😭 워매
댓글
5
배달음식이나 바깥음식(ㅠㅠ어쩔수없어요...저도 하루 2번 거의 매일 시켜요..) 먹으면 깔끔한 가정식이어도 얹히더라구여ㅠ 매일 남편이 발이며 등이며 몇시간씩 땀흘리며 마사지해줘야 겨우 자거나, 그래도 안되면 토하고 그래요ㅠ (넘 땡겨서 먹음 소화 안되는 음식도 아무렇지도 않구요ㅋㅋ신기하게도... ) 근데 엄마 밥 먹으니까 있던 입덧도 사라지더라구요........ 정성들어간 집밥 먹어야 되는게 답인거 같아요ㅠ 너무 못먹는다고 남편이 재택 좀 어려운환경인데도 부모님 별장으로 같이 와줘서 짐 와있는데, 공기 좋으니 엄마 밥 냄새가 너무 좋아 눈이 번쩍 떠지네요ㅎㅎㅎ 공기 좋은곳에서 몸에 좋은 정갈한(조미 많이 안된) 음식 드시고 푹 쉬는 시간 가져보셔요♡
저 그럴때는 신랑한테 등 두드려달라고 해요ㅠㅠ 사이다도 마셔보고 물도 마셔봤지만 계속 헛구역질 하다가 위액나오더라구요 그나마 신랑이 등좀 두드려주면 트름 한번 하고 나면 속이 좀 편해지는거같어요

탈퇴한 유저
전 제로콜라 마셔요 그것도 안되면 버텨여....ㅠㅠ
주변 사람 있으면 등 가운데 툭툭 쳐달라고 해서 트름 좀 하면 괜찮은 것 같아요! ㅠㅠ 자극적인 거 먹고나면 저도 속 쓰려서 우유나 요거트 하나 먹어줍니다.... 뭐 먹을 상태가 아니라면 등 좀 두들기고 손발 따뜻하게 앉아있으면 그나마 좀 나은 것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