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진짜진짜 먹고싶을때, 콜라 커피 한모금 먹어요ㅋㅋ 꿀맛+소확행ㅎㅎ살만해지더라구여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아메리카노먹어도 되나요?
10주됏는데 아메리카노 한잔 괜찮을카요? 연하게 타서 얼음도 많이넣긴햇는데... 작년 유산되서 무서워서 먹질못하것어요ㅠㅠ 속쓰림은 언제쯤 없어질카요...ㅠ
댓글
13
디카페인은 캡슐 내려먹는게 젤 맛나여 스벅은 진짜 맛없고 카페도 콜드브루만 잇는데도 많아서 ㅠㅠ
저도 디카페인으로 마셔요ㅠㅠ
빌리쇼핑 들어가보니까 디카페인 커피도 파네요 ㅎㅎ 밖에서 먹을땐 디카페인 파는 곳을 위주로 가고 집에서는 이런거 마셔도 되겠어용

집에서는 잘안먹어서 가끔 카페가서 먹는걸좋아해서 이제는 커피가 맛이..없네용
삭제된 댓글이에요

스벅꺼는 너무맛없어서 아예 근처에도 안가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