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1주차에 들었어요! 생각보다 배꼽 훨씬 아래에서 잡히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하이베베 9주차 성공한사람 있나요?
9주 넘었는데 하이베베로 심장소리를 못찾았어요.
댓글
10
하이베베 당근하려고 하는데 젤 바른 것과 안 바른 것 차이가 큰가영? 젤이 절반 정도 남아있다고 해서용 ㅎㅎ
12주 중반인데도 아직 못잡아요ㅠㅠㅋㅋㅋ
10주때도 찾는데 거의 30분 찾은거같아요ㅠㅠ

찾기 진짜 힘든가봐요ㅜㅜ

생각보다 좀 아래있고 배꼽중앙부에서 조금 오른쪽에 있더라구요! 봉이 수직이 아니라 기울였을때 들렸어요~! 한번 찾아두면 그래도 그 주변쯤이고 방법이 터득이 되서 빨리되는데 초반에 근데 못 찾는거로 더 불안 한거보다는.. 조금 지나고 하시는것도 추천드려요!
저는 10주때 들었어요

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