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저두 아들이요 저는 딸같아서,, 좀 우울해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2일

아들 딸 둘다 저에겐 너무 큰 축복인데 성별이 너무 궁금한데 혹시 보실줄아는엄마들 있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
댓글
5

제남편은 딸을 원하긴 하는데. …
저두 아들여 ㅋㅋㅋㅋ
저도 아들에 한표드릴게요!
요 사진으로 살짝 어려운데 아들 각도에 조금 더 가까운 것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