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지금 13주인데도 맨날 토하네요 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또 질문이요
속이너무쓰려요ㅠ 밥만먹으믄 입덧은언제 없어지나요
댓글
4
저도 너무 속쓰려요... 12주4일인데ㅠㅠㅠㅠㅠ 먹고 바로 누우면 속쓰리다 하더라구요ㅠ 그리고 조금씩 자주 먹으래요 ㅜ
저도 신물 올라오는데 ㅜㅜ 원래도 있던 역류성식도염때는 오트밀 씹어먹었는데 그조차 힘두네욤..ㅠㅠ
저진짜 12주까진 죽을것 같았는데 오늘 13주들어서면서 좀 낫네용… 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