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몇주까지가 초기인가요?ㅎㅎ

지금 12주인데 살이 좀 쪄서 걸어여 할것 같아서요 ㅠㅠ 초기땨까진 무리 하지 말라는데 초기가 언제까지닌지 모르겠어요

댓글

5

  1. 저 12주된 날에 진료보러갓는데 의사쌤이 이제 운동해도된다고 하셨어요! 임신 전에 헬스 햇다고 하니 원래하던 강도의 50~70%정도에서 조절하라고 하셨습니다! 걷기는 초기에도 해도된다 하셨어요!!

  2. 저는 12주째 갔더니 30분 산책하는 정도로만 걸으라고 해서 그렇게 하고 있고 16주부터는 좀 더 늘려도 된대용!

  3. 12주부터 안정기요^_^저도 12주들어서면서 1시간씩 산책하고 있어용~

  4. 저도 7주차 부터 공원가서 한 두 시간씩 걸었네요ㅎㅎㅎ 초기여도 너무 안움직이면 안된다했어요!ㅎㅎㅎ 12주면 안정기 도입시작이라고 보고 걷기 운동은 충분히 가능하실 것 같아요ㅎㅎ

  5. 보통 12주부터 안정기라고 많이 말씀들 하세요~ 특별히 병원에서 조산, 유산 등의 위험에 대해서 말씀 들으신게 없다면 나가서 산책하시는거 굉장히 좋아요ㅎㅎ 저는 8주차부터 일주일에 3~4회정도 한시간씩 걸었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 몇주까지가 초기인가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