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인거같아여!!!!!!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딸랑구일까요 아들랑구일까요!

각도법 잘아시는분들 알려주세용 ㅠㅠ 너무너무기엽고 아들이든 딸이든 다좋지만 궁금해서 미칠꼬같아욬ㅋㅋㅋ힣 선생님께도 힌트를못받아서ㅠㅠ너무궁금하네요
댓글
3

정말요???? 저는 조심스럽게딸을 좀더원하고있어서..ㅎㅎ너무좋네요!!!☺️☺️☺️☺️💛

16주되면 알려주세용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