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ㅜㅜㅜ남편분 너무하셧네요ㅜㅜ입덧은 너무힘든일이란걸 제일가까운 남편분이 이해해주셔야 하는데ㅜㅜ이해해줘도 너무 힘든데!!!!!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서러워요
입덧 때문에 시시각각 입맛 변하고 많이 먹지도 못하고 토하고.. 이런 와중에 남편이 냉장고보고 음식물 많이 남긴다고 잔소리하네요 너무 서러워서 이해 못해주냐고 소리지르고 이불 뒤짚어쓰고 눈물만 나요ㅜㅜ
댓글
4

맞아요!! 미안하다고 사과하길래 이제 화해했어요 공감해주셔서 위로가 되었어요 감사해요😊
ㅠㅠ 입덧은...진짜 경험해보지 않으면 절대 절대 가늠할수없을정도로 힘든 일인데 ㅠㅠ 이건 남편분이 잘못했어요!!! (죄송합니다) 봉봉님 잘못없으니까 너무 서러워마세요 ㅠㅠㅠㅠ 제가 다 눈물이 나네용

울다가 열받아서 반찬 반이상 다 버렸어요 고마워요ㅠ너무 기대하지 말아야겠어요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