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비타민D. 유산균. 오메가3. 칼슘. 철분제 복용하고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 13주 짼데 영양제 뭐 챙겨드세요?!
엽산은 임신 초반부터 먹고 했는데 비타민D는 병원에서 먹어라고 해서 사서 먹고 있는데 그 위로는 영양제 먹어라고 안하셔서... 철분제도 챙겨먹는 분도 있던데 언제쯤 챙겨먹어야해요?
댓글
12
전 차병원? 거기서 나오는 올인원1이요 ㅋㅋ 그냥챙겨 먹기 편해서요
저도 엘레뉴로 ㅋㅋㅋ 이것저것 잘 챙기는 편이 아니라서요
저두 엽산 비타민d 유산균 오메가3 딱 요럴디 4개요!!
저는 임산부용 멀티비타민, 엽산, 유산균 먹고 있어요 :) 계획임신이라 임신전부터 계속 먹었어서 습관처럼 먹는 중인데, 중기가 되면 조금 변화를 줘야할 것 같아 의사선생님께 물어보려고 생각중입니당.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