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8주인데 아직도 속이 안좋아서 토요일도 아침부터 토했어요ㅠㅠ 그래도 한참 심했던 시기보다는 괜찮아졌어요.. 점점 나아질거에요ㅠㅠ 힘내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지나도 입덧이 안끝나요
입덧이 6주때부터 심하게 와서 입덧이 빨리 끝나길 바랬는데………. 끝날생각을 안해요 ㅠㅠ 구역질하면 이제 애기가 좀 커졌는지 배가 들썩이면 애기까지 위로 올라오듯이 배가너무 아파요 너무 힘들어서 눈물나요 ㅠㅠ 애기엄마되기 너무 힘들어요 ㅠㅠ
댓글
10
저도 6주부터 입덧시작하고 초반에는 심한정도는 아니라서 약 안먹고 버텼는데 어느날 토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12주지나서 디클렉틴 자기전에 2알씩 먹었는데 다행히 약효가 있어서 입덧 진정이 많이 됐어요. 일주일치 처방받아 다 먹고 혹시나 괜찮을까 싶어 약 안먹고 하루 버텼는데 바로 토분수를 뿜어서 오늘가서 15일치 한통 처방 받아왔습니다. 저는 지금 14주차인데 16주 지나면 괜찮을까 기대하고 있어요.. 막달까지 입덧한 친구가 있어서 나도 그러진 않을까 걱정도 있지만 그나마 저는 약이 효과가 있어서 천만다행이죠.. 약값도 후덜덜 한데 ㅠㅠ 입덧약을 먹어도 효과 없는 정도면 진짜 고통스러울텐데 힘내세요 ㅠㅠ
저두요ㅠㅠㅠㅜㅠㅠㅠ 아직도 하루 세번이상 꼬박꼬박 토하고 디클렉틴 네알에 수액맞아가며 버텨요ㅠ 주수 차면서 더이상 입덧글 안올라오는거 보고 많이 우울했어요ㅠㅠ
저두요.....맨날미식거리고 뭐먹고싶지도않고......
입덧약 드시는대도 그러시는거겠져? ㅠㅠ 토덧 진짜 사람 힘들게 하고 우울합니다 저는 입덧약 두알로 버티는중인데 .. 그래도 토 나올땐 어김없이 ㅠㅠ 괜찮아진다는 의사선생님 말 믿고 참아 보려구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