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검사가 1:190인거죠? 저는 1:91 나왔어요...진짜 몇일 울었는지 모르겠고 어제 양수검사하구 결과 기다리구 있어요.. 같이 좋은 결과 기다려봐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차기형아검사
안녕하세요 저저번주에 2차기형아 검사에서 다운증후군 수치가 많이 나와서 오늘 니프티 검사 하고왔습니다.. 제 와이프는 27살에 몸도 건강한대 하늘도 무심하시지 왜 저희한테.. 수치는 1:190으로 나왔습니다 이수치가 많이 위험한건가요? 인터넷에 찾아보면 검사할땐 많이 나올수도있는ㄷ 니프티 검사나 양수 검사하면 대부분 정상이라는 말을 많이 보고 들어서 조금 안심이되긴하지만.. 걱정되고 불안한건 여전하네요 정말 괜찮겠죠 우리애기
댓글
10
1:190=x:100으로 계산하면 1%도 안되는 확률이에요! 너무 걱정마세요~~

좀 안심이되네요 감사합니다😭
저는 1차때 목투명대 2.2라서 불안하긴한데 정상범위긴하단소리 듣고 안심했는데 2차검사까지 하니 다운증후군 1:11 결과듣고 아기한테 미안해서 많이 울었어요ㅠㅠ29살인데..그래서 좀 큰병원에서 양수검사하려고 준비하고있어요! 지금 원장쌤은 최대5%만 확진이고 95%는 정상이라 하셨으니 괜찮을거에요!! 호떡이 엄마 많이 불안하지 않게 든든한 남편되어주세요~~ 스트레스는 아가한테 안좋으니😢😢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별로 높지 않아요. 1:5도 나오는데 양수검사하면 정상인 경우가 더 많구요. 초음파상으로는 괜찮은가요?

네 초음파상으로는 괜찮았어요

초음파상으로 문제가 없으면 대부분 검사해도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많이 걱정되실거 같아요. 저도 20대 인데 담당의가 말하길 700대1정도 본다고 했어요. 20대 산모 기준으로요. 너무 걱정 되시면 양수검사 받는게 좋지 않을까요? 아무쪼록 별일 아니길 빌어요😥

감사합니다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