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레놀이알이랑 같은거예요~ 8시간 간격이긴 하지만 6-8시간 간격으로 먹어도 되니까 지금 드셔요 괜찮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타이레놀이 타스펜이알이랑 같는거 일까요??
오늘 이비인후과에서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는데 타스펜이알을 처방 해주셨어요 13시30분 쯤에 37.7 ~8 이고 목도 아파서 1알먹었는데 지금 자다 일어나보니까 38도 이네요 그래서 먹으려고하니까8시간 간격이라고 해서 ,, 이걸 지금 먹어야하는지,, 판단이 안습니다 ㅜㅜ
댓글
2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맘스카페랑 아무리 검색해도 안나와서 이걸어떻게해야하나 했네요 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