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배에 털이 갑자기 많이?(제기준에 ㅋㅋ)생겨서 뭐지 임신 부작용으로 남성호르몬이 나오나.. 아가 보호하려고 털이 생기는건가?? 혹시 아니면 아들인가...?! 이러면서 혼자 별생각 많았는데 다들 겪는 임신증상중 하나였군용 다행입니다요ㅠㅠ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선
14주 됐는데 임신선이 살-짝 보여요 ㅋㅋㅋㅋ 태동은 없어서 느껴지지는 않는데, 갑자기 거무튀튀한 선이 스을쩍 생기니 기분 이상하네요ㅋㅋ 다들 언제 생기셨나요? 아니면 아직 안 생기셨나요?
댓글
14

앜ㅋㅋㅋㅋㅋ 넘 웃겨요😆 맞아요, 다들 그런가봐요! 위안 받고 갑니다. 저도 르미인데(애기말고 본인) 반가워요ㅋㅋ
저는 원래 임신전부터 배꼽아래 임신선 마냥 있고 털도있었어요😭

오 그래요?? 선도 있었다니 신기하네요! 털은 모르겠고 선은 호르몬에 의해 착색되면서 생긴다더라구요, 출산 후에 없어지려나요? ㅎㅎㅎ
배에 털..다들 나시는 군요 저만 그런가 했어요 ㅋㅋ임신선은 14주? 쯤 부터 짙어진 것 같아요. 배꼽 아래로 생겼어요

14주쯤이면 저랑 비슷하신 거 같아요~ 털은...ㅋㅋㅋㅋ🥲🥲🥲🥲🥲 선만 생기면 좋겠는데요...ㅋㅋ큐ㅠㅜㅠㅠ
저는 17주찬데 선은 없고 배에 털이 ..😢자라나고 있어요 ...

아 정말 털도 자라나봐요🥲 전 원래도 몸에 잔털이 많이 있었어서... 더 자라면 이상해질 것 같은데 ㅋㅋㅋㅋ

탈퇴한 유저
전 15주차 2일때 샤워하다가 가슴에서 배꼽까지 약간 거뭇한 선을 봤네요ㅎ

네 저도 선명하지는 않고 그냥 거뭇해요!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