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첫째 딸 둘째 아들 딱 좋네용! 부럽고 축하드려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아들맘 확정입니다!
저는 해외거주중이고 니프티 진행했어요! 제가 있는 곳에선 니프티로 성별을 알 수 있어서 몇일전에 아들 확정받았어요ㅎㅎ99.9% 아들ㅎㅎ 첫째가 딸이라 둘째도 딸이면 좋으려나 아들이 좋으려나 했는데 아들 확정 받으니 좋기도 하고 아들은 또 어떠려나 궁금하네요:)
댓글
1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