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15주 오랜만에 포켓볼 쳣어요

임신 15주 오랜만에 포켓볼 쳣어요 배에 무리 가지않는 선에서 쳣는데 괜찮을까요?ㅜ

댓글

14

  1. 진짜 계석 이렇게 걱정글 올리실거면 그냥 아무것도 하지 않는게 나으실듯요

  2. 그냥아무것도하지마세요

  3. 님 글에 '배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쳤는데' 라고 하셨잖아요 그럼 괜찮을거 알고 있는거아닌가요? 궁금

    1. subcomment icon

      그렇게는 친거 같은데 저두 장담 못하는것이니깐요ㅜ

  4. 16주예요. 12주부터 운동하고 있어요. 골프도 치고 대형견 산책도 하고 덤벨 정도는 들어요. 포켓볼은 딱히 심하게 무리가는 운동은 아니라 괜찮을것 같은데요?

    1. subcomment icon

      아 정말요? 대형견 산책은 힘들거 같은뎅 저두 강쥐 산책은 남편한테 맡겨요 6살짜리 조카가 제가 임신중인지 모르고 배를 발로 찻는데 걱정되서 월요일 에 병원가려해요 피 비침 이런건 없구 배콕콕 정도는 잇어요

    2. subcomment icon

      원래 하루에 2만보정도 걷고뛰고 한시간정도 홈트했었기때문에 한번 산책정도는 무리 없어요. 힘들거나 배아프지 않으면 원래 하던 운동의 70~80%정도는 해도 된다고 하셨어요.

    3. subcomment icon

      아프지는 않은데 콕콕 정도잇어요 왼쪽 아랫배 쪽이여 피 비치거나 이런건 없어요 15주 2차 기형아 검사 되죠? 의사쌤이 그때 오라해서요

    4. subcomment icon

      배에 힘 꽉주고 노래 높은거 불럿어요ㅠ

    5. subcomment icon

      이미 다 하고오셨는데 굳이 걱정안하셔도 될것 같은데요? 하다가 문제가 생겼으면 지금 이미 응급실에 계실꺼예요.

    6. subcomment icon

      피 비치거나 이런것때문에요?

  5. 치러 가기 전도 아니구 이미 치고 오신거면..ㅎㅎ 중간에 하면서 아팠던거 아니고선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입덧때문에 못하고 있지만 제 담당쌤은 이제 운동도 해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몇주세여?

    2. subcomment icon

      전 15주고 운동해도 된다는 말은 12주 검진때 들었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 15주 오랜만에 포켓볼 쳣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