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귀여워요 ㅠㅠ 저는 다음주에 가는데 사은품은 많이 안주나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베이비페어 다녀왔어용!

오늘 베이비페어 다녀왔어용 ㅋㅋ 사람 엄청 많더라구요 사지는 않고 구경 겸 다녀오려고 했는데 구경하다보니.. 안 살 수가 없더라구여 ㅠ 인터넷보다는 저렴한 거 같아요 ! 우선 필요한 손수건, 목욕타월 , 짱구베개 등 샀어용 ㅋㅋ 유모차랑 카시트는 나중에 첫만남이용권 나오면 사도 될 거 같아서 안 샀구용 ㅋㅋ 손수건은 30장에 만원 ! 저 저렴하게 산 거 맞겠죵? 아무튼 ㅋㅋㅋ 애기 옷들도 너무 귀여운 거 많고 구경하는 데 두시간이나 걸렸어요 ㅋㅋㅋㅋㅋㅋ 또 가고 싶더라구요!
댓글
6

제가 사은품 주는 걸 잘 몰랐는지 치약이랑 우주복 하나 받았네용 ㅋㅋ
우와~~~10월출산이니까 그전에 또 하겠죠?ㅠㅠ

저희 지역은 상반기에만 하더라구용 ㅠㅠ 다른 지역은 하반기에도 하는 거 같아요
저두 다녀왔는데 ㅋ 진짜 눈돈아가드라구요

맞아용 ㅋㅋ 사고 싶은 게 너무 많았어용 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