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0 주에 아들같다고하시고 17 주 기형아때 딸판정받았는데 호떡이 사진이랑똑같네요! 저정도는 소음순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저한테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들맞나요? ㅎㅎㅎ

16주 되어서 오늘 성별 확정받으러 갔는데 보이는거 같기도 하고 안보이는거 같기도 하고 의사선생님도 처음에는 아들인거 같은데? 라고 하시더니 계속 보니 애매하다고 잘모르겠다고 하시네요😂ㅎㅎㅎㅎ처음 사진은 아들같은데 나머지는 또 아닌거 같기두 하구요 ㅎㅎ제 느낌은 아들이었는데 맞을까요??
댓글
3
전 애매한거같애용 맨 위에 사진은 아들같은데... 두번째 세번째는 또 안보이고...
제 경험상..저희 햇살이도 삼각점이 보였다가 어느각도에서는 또 여아처럼 안보이거든요.. 그치만 한번이라도 뭐가 보였다면 남아가 맞다고 하셨어요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