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산모시면 봄날은 6/1부터 상담 예약 받더라구요 너무 늦을것 같아 봄날은 패스 햇어요 연세는 깔끔하긴 한데 생긴지 얼마안되서 시행착오를 겪고잇는것 같앗어요 얼마전에 식사업체도 바뀌엇고 마사지사분도 바뀔거라는 소문이 잇어서 안햇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세종에 계시는 분 있나요?
지금 9주차이고 세종으로 조리원 생각하고 있는데 언제 예약하러 가야할지ㅠㅠ 글 보면 벌써 늦은것 같기도 하고 세종은 언제쯤 부터 예약이 차는지 모르겠네요 지금은 입덧이 너무 심해서 돌아다니며 살펴보는 것도 어려운데 가고 싶은 곳 못가게 될까봐 걱정도 되고... 세종도 예약이 빨리 차는 편일까요?? 12주 지나고선 예약하러 가도 괜찮을까요?? 봄날이랑 연세 생각하고 있는데 장단점이나 다른 곳 추천 해 주실 곳 있을까요??
댓글
12

아..연세는 저도 고려해봐야겠네요. 감사해요! 사탕맘님은 어디로 하셨나요?

전 르보아 햇어요 ㅎㅎ 원장님이 친정엄마같으셔서
저는 아직 연세만 가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좀 실망스러웠어요ㅠㅠ 봄날은 상담 예약하는 것 자체도 엄청 빡세더라구요~ 전 쌍둥이라 당겨서 10월 출산예정이라 5월에 상담 날짜 겨우 잡아놨어요ㅎㅎ

연세 생각하고 있었는데ㅜㅠ어떤게 실망스러우셨던 걸까요??

분위기가 좀 어수선하고 체계적이지 않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당ㅠㅠ 인테리어는 지극히 개취지만 아늑한 느낌이 없고 2주동안 여기서 지내고 싶지는 않다는 생각이 먼저 들더라구요ㅜㅜ 직접 가서 둘러보시는걸 추천해요..!!
12주를 맞이해서 조리원을 알아봤어요~ 봄날은 6월1일에 11월 예정일 산모들 조리원 투어예약전화 받는데요~! 연세는 안가봐서 모르겠고 드이자른 첫째때 갔는데 아기케어 마사지 룸컨디션 다 좋았어요~~ 전 집근처 봄날이나 서산부인과 산후조리원 생각하고 있어요 ㅋ

감사합니다!
저도 이제 10주차인데 아직이에요 ㅠㅠ 드이자르는 별루인가요??

드이자르도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봄날이나 연세 생각중인데 다들 연세 좋다고 하는거 같아요~

저도 인터넷으루만 찾아봤을땐 연세가 더 좋아보이네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