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세종에 계시는 분 있나요?

지금 9주차이고 세종으로 조리원 생각하고 있는데 언제 예약하러 가야할지ㅠㅠ 글 보면 벌써 늦은것 같기도 하고 세종은 언제쯤 부터 예약이 차는지 모르겠네요 지금은 입덧이 너무 심해서 돌아다니며 살펴보는 것도 어려운데 가고 싶은 곳 못가게 될까봐 걱정도 되고... 세종도 예약이 빨리 차는 편일까요?? 12주 지나고선 예약하러 가도 괜찮을까요?? 봄날이랑 연세 생각하고 있는데 장단점이나 다른 곳 추천 해 주실 곳 있을까요??

댓글

12

  1. 11월 산모시면 봄날은 6/1부터 상담 예약 받더라구요 너무 늦을것 같아 봄날은 패스 햇어요 연세는 깔끔하긴 한데 생긴지 얼마안되서 시행착오를 겪고잇는것 같앗어요 얼마전에 식사업체도 바뀌엇고 마사지사분도 바뀔거라는 소문이 잇어서 안햇어요

    1. subcomment icon

      아..연세는 저도 고려해봐야겠네요. 감사해요! 사탕맘님은 어디로 하셨나요?

    2. subcomment icon

      전 르보아 햇어요 ㅎㅎ 원장님이 친정엄마같으셔서

  2. 저는 아직 연세만 가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좀 실망스러웠어요ㅠㅠ 봄날은 상담 예약하는 것 자체도 엄청 빡세더라구요~ 전 쌍둥이라 당겨서 10월 출산예정이라 5월에 상담 날짜 겨우 잡아놨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연세 생각하고 있었는데ㅜㅠ어떤게 실망스러우셨던 걸까요??

    2. subcomment icon

      분위기가 좀 어수선하고 체계적이지 않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당ㅠㅠ 인테리어는 지극히 개취지만 아늑한 느낌이 없고 2주동안 여기서 지내고 싶지는 않다는 생각이 먼저 들더라구요ㅜㅜ 직접 가서 둘러보시는걸 추천해요..!!

  3. 12주를 맞이해서 조리원을 알아봤어요~ 봄날은 6월1일에 11월 예정일 산모들 조리원 투어예약전화 받는데요~! 연세는 안가봐서 모르겠고 드이자른 첫째때 갔는데 아기케어 마사지 룸컨디션 다 좋았어요~~ 전 집근처 봄날이나 서산부인과 산후조리원 생각하고 있어요 ㅋ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4. 저도 이제 10주차인데 아직이에요 ㅠㅠ 드이자르는 별루인가요??

    1. subcomment icon

      드이자르도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5. 저도 봄날이나 연세 생각중인데 다들 연세 좋다고 하는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인터넷으루만 찾아봤을땐 연세가 더 좋아보이네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