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약 드세요.... 엄마가 행복해야죠 ㅠㅠ 힘내세요 !!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토덧 극심이요
9주 5일차인데 입덧,토덧 아침에 죽먹고 1시간안에 토10번 넘게하고 죽을거같아서 누워있는데 병원도 문닫고 좋은방법없을까요?
댓글
6

네 감사해요~
저도 그러다 진짜 내가 죽을 것 같아서.. 입덧약 먹기 시작했는데 살 것 같아요

네 입덕약 먹어야겟어요
ㅠㅠ저도 속많이 울렁거릴때 속울렁 거려도 어쩔수 없이 참았어요 사실 별 방법이 없어요,, 힘내세요!

네 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