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주차 됬는데 화장실 갔다와서 돌아서면 또 마렵네요 ㅋㅋ 다시 화장실 가서 앉으면 즙 짤꺼면서 ㅠ 제가 기저귀 차고있고 싶을정도에요 ~~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 2일차! 혹시 화장실 몇번가세요?
9주 2일차인데 화장실을 이렇게 자주가도되나 싶을정도로 계속가요ㅜㅠ 짧게는 10~15분에 한번씩 가는데 진짜 잔뇨로 조금만 나오고 길게는 1시간에 한번? 출근도 해야하는데 진짜 밤에 잘때는 미쳐버릴거같아요ㅠㅠ
댓글
10
저는 새벽에 3번은가요 ㅠㅠ

ㅠㅠ이게 이렇게 괴로운 일인줄 몰랐어요
저두 새벽엔 5ㅡ6번 갑니다ㅜㅜ 낮엔 일을해서 덜 가는데 새벽이랑 밤엔 확실히 자주가요ㅜㅜ

ㅠㅠ저두요ㅠㅠ 잠을 못자서 더 피곤한거같기도하고
여성유산균 드셔보세요~ 전 임신전부터 방광염이 자주 재발해서 꾸준히 먹고있어요~~ 전 눈뜨자마자 제일 먼저 먹는게 여성유산균이에요^^

앗 유산균은 안먹고있는데ㅠㅠ 혹시 어느제품드세요?

아임오 와이 밸런스라고 전 1년 넘게 꾸준히 먹고있어요~ 임산부에게도 좋고 전 얘 없음 불안할 정도에요~ 먹기전에 방광염이 엄청 심했었거든요ㅠㅠ 그리고 저도 초기엔 화장실 서스타님처럼 엄청 자주갔었는데 10주5일됐는데 화장실 가는 횟수가 많이 줄었어요~~
어후..저보다 훨씬 자주 가시는데요???!! 물을 엄청 많이 드시나봐요! 저도 물 챙겨먹는다고 부지런히 먹었는데 일상중에는 2-3시간에 한 번씩 가고 저녁에 잠들고는 꼭 2시간마다 깨서 화장실 갔었어요..!ㅎㅎㅎ

너무 많이 가서 물을 많이 먹지 않는데도 자주가요ㅠㅠ 방광염인가 고민하고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