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음식 일탈ㅡㅡㅋㅋ

11주차예요 ㅋ 좋아하는 커피, 콜라, 초콜릿, 인스턴트 식품 다 자제하며 살다 어제 빈정상하는 일 있어서 스트레스 푼다고 달려버렸어요… 남편이 일 있어서 외박이라 저혼자 .. 회 먹고 라면, 편의점 도시락, 콜라, 과자… 미친듯이 먹고 그냥 거실에서 자버렸는데… 아침에 밀려오는 죄책감… 하… ㅠㅠ 진짜… 좀만 참을걸..

댓글

10

  1. 저는 탄산수 주문해서 유자청이나 레몬청 타다 마셔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그거 듣고 매실 타먹었는데 탄산수 병 그대로 매실 넣었더니 엄청 넘쳐흘렀어욬ㅋㅋㅋㅋㅋㅋ

  2. 저는 자주먹는건데...안좋은거군요.. 저도 자제해야겠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콜라는 카페인…그리고 인스턴트 음식은 많이 먹으면 아토피 같은 게 생긴다고 들어서요 ㅠ 회는 날것이라 배탈이나 식중독 조심해야하고 ㅋㅋ

  3. 저도 콜라는가끔마셔요😂 아가가이해해줄거라생각하며..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 저도 며칠에 한번은 마시게 돼요 ㅋㅋ

  4. 저는 탄산음료 별로 안 좋아하는데 입덧때문에 힘들어서 걍 막 마셔버렸어요...... 인내심 없는 사람 된 거 같아여 ㅋㅋㅋ

    1. subcomment icon

      입덧으로 힘들면 당기는거 뭐든 먹으래요 ㅜㅜㅋㅋ

  5. 저두 오늘 참다가 초밥먹어써유😂😂

    1. subcomment icon

      한계가..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음식 일탈ㅡㅡ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