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탄산수 주문해서 유자청이나 레몬청 타다 마셔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음식 일탈ㅡㅡㅋㅋ
11주차예요 ㅋ 좋아하는 커피, 콜라, 초콜릿, 인스턴트 식품 다 자제하며 살다 어제 빈정상하는 일 있어서 스트레스 푼다고 달려버렸어요… 남편이 일 있어서 외박이라 저혼자 .. 회 먹고 라면, 편의점 도시락, 콜라, 과자… 미친듯이 먹고 그냥 거실에서 자버렸는데… 아침에 밀려오는 죄책감… 하… ㅠㅠ 진짜… 좀만 참을걸..
댓글
10

저도 그거 듣고 매실 타먹었는데 탄산수 병 그대로 매실 넣었더니 엄청 넘쳐흘렀어욬ㅋㅋㅋㅋㅋㅋ
저는 자주먹는건데...안좋은거군요.. 저도 자제해야겠네요ㅠㅠ

콜라는 카페인…그리고 인스턴트 음식은 많이 먹으면 아토피 같은 게 생긴다고 들어서요 ㅠ 회는 날것이라 배탈이나 식중독 조심해야하고 ㅋㅋ
저도 콜라는가끔마셔요😂 아가가이해해줄거라생각하며..

ㅋㅋㅋㅋ 저도 며칠에 한번은 마시게 돼요 ㅋㅋ
저는 탄산음료 별로 안 좋아하는데 입덧때문에 힘들어서 걍 막 마셔버렸어요...... 인내심 없는 사람 된 거 같아여 ㅋㅋㅋ

입덧으로 힘들면 당기는거 뭐든 먹으래요 ㅜㅜㅋㅋ
저두 오늘 참다가 초밥먹어써유😂😂

한계가..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