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지금 그 마음이에요 16주 치곤 배가 많이 안나오구 태동도 없구 입덧도 없구 공복덧 하나만 잇는데..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17주
아직 태동도 없고 입덧도 없어지니 아기가 무사히 있는지 너무 궁금하네요ㅜㅜ 토욜까진 배도 훅 나온거 같더니 어제부턴 배도 덜 나온 느낌이고... 무사히 잘 있겠죠?ㅎㅎ
댓글
6
방금 신랑이랑 밥먹으면서도 얘기하고 튼살크림 바르면서도 얘기한 내용인데..ㅎㅎ 남편이 울아기는 얌전한 딸이라 그런가봐~ 라고 안심시켜주네영ㅎㅎ
16 주차인저도 같은생각이예요 ㅋㅋ 배가없어져도걱정 너무 찢어질거같이 빵빵해도걱정 ㅠ
다들 그런 걱정하시는군요 저는 편해져서 좋다는 생각만 하고 있었네요😅😅 남편도 이젠 엄마 뱃속이 좋은지 적응했나 보다고 얌전하네~ 하고 말아요ㅎㅎ

탈퇴한 유저
저도 13주 지나서ㅜㅜ입덧도 없어지고....좀 편해지니 ... ㅜㅜ잘 있는지...걱정걱정 하고있답니다ㅠ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