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재채기 하실때 요실금?

지금 16주 3일차이고 요즘은 부쩍 배가 나와서 이젠 임산부 티가 나요☺️ 어제 운동중에 재채기가 3연속 나와서 에취 에취 하는데 저도 모르게 쉬야가 찔끔 나오더라구요ㅠㅠㅠㅠ너무 당황스러웠어요 화장실이 급한 상태도 아니였고 배가 많이 나오면 방광이 눌려서 요실금 생긴다는 소리는 들어봐서 알고있었지만 막달쯤이나 그런줄 알았어요😢 저같이 재채기 하시면서 찔끔 하시는 분 계세요? 디펜드라도 차야하나 슬프네요ㅠㅠㅠㅠ

댓글

18

  1. 화장실 다녀온지 얼마 안됐는데도 그래서 슬펐어요... 14주인데도 이러니 만삭일때 양이 더 많아질까 걱정이에요ㅠㅠㅠㅠ세번재채기 하니 세번 다 찔끔 ㅠㅠㅠㅠㅠㅠ

  2. 저도 재체기 하다가 나와서 .. 양수 터져서 새는줄 알고 깜짝 놀랬네요 ...

    1. subcomment icon

      다들 비슷하시니 조금 안심되네요ㅎㅎ 앞으로 재채기, 기침 다 조심해야겠어요ㅠㅠ 아님 속옷을 챙겨 다녀야 할까요🤣🤣🤣

  3. 다 비슷한가봐요 ㅋㅋ 저도 재채기하다가 나와서 얼마나 당황스럽던지

    1. subcomment icon

      처음이라 어찌나 당황스럽던지ㅎㅎ 잔디밭에 서서 한참 멍때렸네요🤣🤣 속옷을 갈아입을수도 없는 상황이고 이게 지금 쉬야가 맞나?? 싶기도하고ㅎㅎ

  4. 저두요! 특히 서서 재채기할때 그리고 쉬가 꽉차있을때 더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자주 화장실가고 그랬어요. 찾아보니꺼 릴렉신 호르몬? 때문에 그럴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당혹스러운건 어쩔수 없네요..ㅋㅋ

    1. subcomment icon

      앞으로 당혹스런 상황이 얼마나 더 생길지 걱정이네요ㅎㅎ 화장실 자주 가는게 답일까요ㅠㅠ 힝

  5. 헉 저도 산책하다가 재채기했는데 한번 그런적있어서 제가 이상한줄알았어요ㅋㅋㅋ 그런증상이 원래 있는거군요!?

    1. subcomment icon

      방광이 눌려서 그럴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앞으로가 걱정입니당😭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