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제가 괜히 엄살 부리는 건가 싶어서 그랬는데 한번 현기증나고 눈 앞이 깜깜해져서 바로 누워있었어요 피곤함이 극에 달하지 않게 잘 먹고 틈틈히 심호흡이라도 하면서 쉬는게 좋아요😵💫 요즘엔 진짜 애기가 제 몸을 흡수하는 기분이 들어요 ㅋㅋㅋ(12주 6일)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피곤함
11주6일이에여..자도자도피곤하고 이 피곤함 언제쯤 사라지나여.. 중기되면사라질까여.. 퇴근하고집에오면 녹초..
댓글
14

저보다한주빠르신.선배님이시네요ㅎㅎ 그쳐 쪽쪽 흡수 ㅎㅎ 넘피곤해서 눈이뒤집힐거같다는게먼말인지 알것같아요 ㅎㅎ 잘먹는거 정말중요한듯요! 엄살아니에여ㅜㅜ 홧팅🥹
와....너무 반갑네요... 저도 너무 피곤하고 일하면서 하루종일 눕고싶다 생각밖에 안해요... 다른사람들보면 괜찮던데 ㅠㅠ저는 왜이렇게 피곤한가...너무 힘드네요...

저두그래여저두저두 넘피곤해서 어깨계속뭉치고ㅜㅜ 침대생각나구ㅜㅜ 오늘빨간날인데 푹쉬기로해요!
오늘 이 얘기 베동에 남겨야지 하고 퇴근했는데 제 얘기인줄요...11주차 넘어가니 그냥 눈이 감겨요ㅠ

그쳐..회사잇는게 너무힘들어여ㅜㅜㅜ

단축근무 안하세용?ㅜ

넹 그건안썻어여ㅜㅜ 직무가쓰기가좀그래서여
저도 11주인데 이제 좀 나아졌어요.. 전 7주 정도부터 계속 그러다 최근들어 정상인 컨디션 된 것 같아요. 사람마다 다른가봐요 ㅠ

아…부럽네여…전더심해진거가튼데ㅜㅜ
저도 너무 피곤해요ㅜ 업무 7시간 넘어가는 순간 기운이 확 빠지고 단축근무 끝나서 더 힘든 것 같아요ㅠ

저만그런거아니져ㅜㅜ 힘내세여ㅜㅜ언제컨디션이회복될까여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