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저도 임신 확인하고 나서 자궁경부암 검사하면서 용종 확인돼서 저는 바로 이주후에 용종 제거 했어요!! 저도 용종제거전에 노란 분비물이 좀 나왔는데 제거 하고 이후에는 좀 양도 줄더라구용 용종제거전에 질염도 있다했는데 증상 없으면 그건 치료 필요하지 않고 그냥 제거하면 될 것 같다 하셧었는데,,, ㅠㅠ 근데 저는 피는 한번도 안비쳤어요,,, 걱정스러우시겠어요ㅠㅠ 그런데 아직 제거를 안하시는 이유가 의사선생님이 있으신가봐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갈색혈ㅜㅜ
15주4일에 용종이잇다고하셨는데 분비물은 조금씩나와엇는데 지금 16주6일인데 방금 갈색냉?같이 나왓어여 용종때문에 나오는걸까요? 너무걱정되여ㅜㅜ오늘 병원도 안하는날이여서ㅜㅜ
댓글
4
삭제된 댓글이에요

몇주때떼셨어여?ㅜㅜ아픈가요?ㅜㅜ
태반 현성이나 여러 원인이 있는 것 같은데 주차가 그정도면 유산 확률은 확연히 적어지니 걱정 안하셔도 될거에요^^ 저는 12주차 부터 피나와서 입원도 하고 했는데 아기는 너무 건강히 잘 움직이고 있더라구요. 갈색이면 더더욱 고인피 나오는거라 통증 없으면 괜찮아요. 내일 병원 오픈하는데로 아기 보러 가보세요😀

양이많진않아서ㅜㅜ 그래도 마음편하게 아기를믿고잇어요~ 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