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초음파 사진도 딱 저래요! 근데 저도 의사쌤이 정확히는 말씀 안해주시고 아들일 확률이 높은데 다음검사때 더 자세히 알 수 있다고 하셨어요 ㅠ (궁금해 죽겠는데!!!!) 참고로 저도 2차기형아 검사였습니다! 딸이든 아들이든 둘다 너무 감사하고 좋지만, 저도 너무 궁금하네용! 병원 갈려면 아직 3주 더 남았는데;; 못참겠어요 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16주 1일째 아들일까요??

오늘 산부인과 다녀왔어요! 2차 기형아검사도 하고, 초음파도 했는데 ㅠㅠ성별 알 수 있음 알려드리냐길래 물었더니,,,, 탯줄이랑 헷갈리긴 한데 아들같다고는 하더라구요~? 완전 아들이다!하진않으셔서 맞는거같나요? 초음파보는데…아가가 발로 차고 난리더라규여 ㅎㅁㅎ아들이어서 그런가… 사진이 두개 올라가면 좋을텐데ㅜㅜ 궁금한데 저눈 초음파사진 봐도 뭐가뭔지 모르겠고ㅠㅠ 다른분들보다 더 흐릿하게 보이는더같아서ㅜㅜ 초음파사진에 애착도 안생기고 그래요ㅜ
댓글
4
아들이여!!
빼박 아들이네여
아들이용 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