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의사선생님이 먹어도된다고 하셨어요! 유산균도 다 괜찮다고 쾌변요구르트랑 액티비아랑 번갈아 마시고 있어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액티비아 마시는거 괜찮아요?
변비때문에 각오하고? 화장실 들어가는중이에요 그나마 아침에 액티비아 한병씩 먹은날은 좀 괜찮아지는거같긴한데,, 임산부 액티비아 꾸준히 섭취해도 괜찮을까요???
댓글
6

저도 액티비아 하루일잔 했는뎅 이젠 번갈아서 먹어야게써여 🧡
괜찮아여 대신 당함유량 최대한 적은걸로드셔요

당함유량 한번 봐야겠어요 ㅠㅠㅠ
전요구르트 자주 마셔요~

당장 요구르트 로켓배송 시켜써여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