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는데 어떻게 보내드리면 될까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킨텍스 코베베이비페어 가시는분 계세요?
혹시 오늘부터 진행되는 코베 베이비페어 가시는분 계신가요? 계시면 부탁하나만 드릴려고요.. 페도라 팜플랫 하나만 찍어주세요.. 보고왔는데 팜플랫이 없네요.. 아이랑 아기띠 가격도요..ㅠㅠ 죄송해요..
댓글
4

보냈어요 언능 댓 삭제삭제~~

감사합니다..
페도라 팜플랫은없고ㅜㅜ 아이랑 아기띠는 348000원이라고 들은것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