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영양제 추천좀ㅜㅜ

지금 17주차입니다~ 현재 엽산 비타민D 철분만 먹고있는데 병원에서는 필수 영양제만먹고 나머지는 선택사항이라고하셔서ㅜㅜ 안먹고있었는데 칼슘이랑 오메가3를 먹어야될거같아서 추천부탁드립니다🤗🤗 복용은 언제까지해야될까용? 출산하고나서까지 먹어야하는지 ...하나도 모르겠네용ㅜㅜ 늦은나이 출산이라 걱정만 많네요ㅜㅜ

댓글

4

  1. 저도 검색해보다가 독일제품 헤어메스 칼슘이랑 마그네슘 구매해서먹어요 임산부 수유 태아에게ㅈ안전성분만있어요 검색해보고시고 드셔보셔요

  2. 저는 달이면달마다(철분),비타민D 먹고있는데 변비때문에 유산균 알아보는 중이에요 ㅠㅠ

  3. 저는 닥터맘스 라인으로 먹고 있어요!!! 오메가3, 칼슘 플러스, 써니드롭(?), 닥터맘스2하고 볼그레 액상 철분약 먹고 있어요 ㅎㅎ

  4. 17주면 엽산은 이제 안먹어도된다했어요 비타민이랑 철분 변비생길수있으니 유산균만 잘 챙겨드심될듯해요 입덧 없으심 칼슘 오메가도 먹으면 좋다고하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