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하이베베 사서 10주부터 잘쓰고있어요 11주 되고나서 배가 계속아파서 매일쓰고있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가 잘 있는거겠죠ㅠ
맨날 병원 갈수도 없고 , 울렁이기는 하는데 일하고 이러니까 넘 걱정도 되고 잘 있는거겠죠ㅠㅠㅠ 동네병원이라도 가볼까봐요
댓글
8
저도 걱정 많이 했어요 하지만 친구가 저한테 울렁이 있으면 아기가 잘 크고 있다고 했어요 그래서 너무 많이 걱정 안 하셔도 될거 같아요 힘내요 !!
저도 그래서 하이베베 8주차인가 샀는데 계속 안들리다가 13주차 딱 접어드니까 심장소리 잡히더라구요! 몇 번 쓰겠나 싶긴 했지만 1차 기형아 검사 이후 이제 한 달에 한 번 가는데 이거라도 들어야 맘이 놓여서요ㅠ 다만 아기가 스트레스 받을 수도 있다고 해서 자주 하진 않아요.
입덧하면 잘있는거래요ㅠㅠ 저는 속이 울렁거릴때 마다ㅋㅋㅋ 잘있구나 그생각들더라그요
저도 증상이 그닥 없어서 잘 있는지 궁금한데 하이베베 했었는데 어렵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