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열은 태아에게 안좋다고 무조건 타이레놀 먹으라고 해요!! 타이레놀 드시고 미온수 마사지 잘 해주시면 열 떨어질거에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감기몸살 ㅠㅠ
어제부터 감기몸살 앓고있는데 열이 38도 39도나오는데 물수건으로 몸닦고 해도 잘 안떨어지네요 타이네롤 먹어도 되는거죠? 응급실 전화하니 배가 아픈게 아니면 신속항원검사 말고는 할수있는게 없다네요ㅡㅡㅋㅋ
댓글
2

네ㅠㅠ 타이네롤 챙겨먹어야겠네요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