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차 입덧

혹시 아직도 입덧 심하신분있으신가요?? 아직 속이너무않좋고 하루한번은 꼭 토해서리.. 저번주 괸찮아졌다가 이번주는 입덧 다시시작하는느낌이에요, 심해지는 느낌. 13주 아직 입덧 심하신분 계신가요??

댓글

15

  1. 전6주부터 입덧 시작해서 7주부터 11주지금까지 입덧약 먹어요ㅎ2알로시작햇다가 10주쯤 넘심해져서 일주일정도 3알로늘렸고 11주에다시2알로줄여서 지켜보는중이에요 힘드러여ㅜㅜ그래도 약먹으니 조금나아요

  2. 저는 12주부터 자기전에 1알씩먹어요ㅜ 속이울렁거리긴하는데 참을만해요 ㅜㅜ 차안에서는 입덧캔디로 버티고있어요

  3. 저13주차인데 그전보다 더 안좋아요 저도 토 자주해요ㅠㅠㅠ 11주때 일주일 없어졌다가 12주에 입덧 다시왔는데 빈속도 속울렁 먹어도 속 울렁입니다ㅠㅜ

  4. 저도 14주차인데 아직..ㅠㅠ 헝

  5. 이제는 요령아닌 요령이 생겨서 저녁엔 무조건 죽으로 먹어요! 그럼 토는 피할수 있더라구요 ㅠㅠ 그외 다른건 몸에서 안받아줘요 ㅜㅜ 다행히 저는 점심은 먹고픈거 먹어도 프리패스라 자극적인거 말고 소량씩 한식위주는 먹고있어요 ㅎㅎ 본인에게 맞는걸 찾아야되는거 같아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3주차 입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