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문여는 산부인과 은근 있어요 저두 혹시나 안먹어볼까하고 하루 버텼다가 토 3번했네요ㅜㅜ 전그래서 근처 문여는 산부인과 은근많길래 처방 받으려구해요 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입덧약떨어져서..견뎌봤더니ㅠ
두통에 체한느낌 멀미 니글니글 더부룩함 한시가 넘도록 잠도 못자고 너무나 힘드네요ㅜㅜㅜㅜ 하필 내일 빨간날.. 같은 아파트사는 분이 입덧약갖고있을 확률은 적겠죠 빨리 금요일되라ㅜㅜㅜㅜㅜㅜㅜㅜ
댓글
2
혹시모르니 아파트 단톡방 있으면 남겨보세요! 한알이라도 먹는게 좋죠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