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여쭤봤는데 30분이상 했을 시 발열이 나는게 좋지 않은거라 5분 10분 사용하시는거는 문제가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도 13주 되고 나니까 1-2분 만에 바로 찾아서 매일 한번씩 듣고 바로 끄고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하이베베
저는 하이베베는 아니고 하이얼제품 쓰는데요 12주 기형아검사하고 16주까지 기다리는게 힘들어서 매일해보고싶은데 매일하면 안좋을까요ㅠㅠ 잘 못잡아서 사용시간5분 이상 되는것 같아요
댓글
1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