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13주부터 두통 시작돼서 철분제 먹었더니 사라졌어요~ 어제 이 시간에 먹고 지금 아직 안 먹었더니 다시 두통오네요ㅠㅠ 혈액이 부족해서 그런거래요~ 철분제 드셔보세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13주 두통, 어지러움 때문에 죽겠어요ㅜㅜ
표현하자면 막걸리 많이 마시고 자고 일어난 날 찾아오는 두통이랄까요…? 뒷머리와 오른쪽머리가 부셔질듯이 아파요ㅜㅜ 앉았다 일어날때도 아프고.. 다른 맘님들은 이시기때 다들 이러나셨나요? 언제 나아질까요? 다들 어떻게 대처하시는지 궁금해요!
댓글
9
철분먹을 주수가안됫는데 두통에 코피에 건망증까지 철분부족하면 그렇다해서 먹었더니 그나마 나아졋어요
전 타이레놀도 안먹었어요 그냥 병원가서 수액맞았더니 그뒤로 없어졌어요 아니면 바람쐬면 괜찮아지더라구요 엄청 심했었는데 ㅠㅠ
저는 8주차부터 두통이 시작되더니 지금 12주 계속 두통에 시달려요ㅠㅠ 왠만하면 약은 안먹으려고 뒷목이랑 머리 냉찜질하고 너무 심할때는 어쩔 수 없이 타이레놀 먹으면서 버티고 있어요ㅠㅠ 산부인과에서도 타이레놀은 안전하기 때문에 힘들면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우리 얼른 두통에서 해방됐으면 좋겠네요💪🏻

저도 머리 마사지 할려고 편백나무배게 사왔어요ㅋ 우리 같이 두통에서 해방되어 보아요😊
저도 너무 힘들어서 고생끝에 찾은건 철분이애요 주수 안맞아도 그냥 몇일 드셔보세요 저는 완전 나아졋고, 선생님께선 커피도 디카페인말고 먹어보라 하더라구요 . 급격히 커피를 끊어서 그런걸수도잇대요 . 전 커피 아주 그냥 막 때려 부어요 ㅋㅋ

오! 저도 철분제 먹어봐야겠어요!감사해용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