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거운거 들면 배에 힘들어가서 안좋을 것 같아요ㅠㅠ쉬엄쉬엄하세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인데 무리해도되나요..?
오늘 13시간 꼬박 육체 노동해서 허리 아픈데 ㅠㅜ 아가한테 괜찮을까요..?? 무거운거 들엇다가 내려놓기도하고 쉬지 않고 꼬박 13시간 일했네요ㅜㅜ
댓글
4
힘드시겟어요 ㅜㅜ 천천히 하셔요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네 고마워요...♥️

전지금 13주1일차 쌍둥이인데 하혈하규 잇어서 너무 걱정되고 잇어요...아가야님도 화이팅 하셔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