탯줄같아요ㅎㅎ 저도 정밀초음파 보면서 혹시나 했는데 선생님이 단호박으로 탯줄이라그러셨네요ㅎㅎ 태아 생식기가 벌써 길수가 없다며 .. 😅 저도 아들기다리고 있어서 보고싶은대로 봤나봐요 .. 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게 탯줄일까요? 🌶일까요?

이게탯줄인지.. 고추인지..헷갈리네요
댓글
10

그런가봐요ㅎㅎㅎ아들 엄청 바래서 꿈도 아들꿈꿔요ㅎㅎ 초음파봤는데 고추가 떡하니ㅎㅎ 그것도 2번이나요ㅎㅎ
저도 아들 바라고있는데ㅎ 정확한건 16주!! 그전에는 각도법으로 봐야해서 옆에서봐야 정확할거 같아용. 저도 너무 궁금해용😆😆😆

몇주되셨어요? 제발아들이길 바라고있어요^^남편은 딸을 원하긴하지만요😊그래서 아들일꺼다라고 생각하려구요.

저 오늘 13주예용ㅎㅎㅎㅎ 아들이여라 ㅋㅋ매일밤 기도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남편도 딸.. 저는 아들ㅋㅋㅋㅋㅋㅋ저는 아들바보되고싶어용ㅋㅋㅋㅋ

16주 얼마안남았네요 곧 성별알수있으시겠네요?기다려지겠어요^^

네네 ㅎ5월 26일에 2차기형아검사예용 넘기대돼용

전 5월31일에 2차기형아검사하는데ㅎㅎ
몬가,,고추같은 위치,,

제 생각도 위치는 고추같은데... 고추가 너무 긴것같기도해서 헷갈리네요ㅠㅠ 제가 너무 아들을 바래서 그런가봐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