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확진후 기침언제까지갈까요ㅠㅠ

지금 17주3일차 16주1일차에 확진되고 격리해제 끝나면 바로병원가려고 했는데 2,3일 사람많은곳 가지말래서 바로 병원가고 싶지만 참고있다가 내일병원가보려고해요ㅠㅜㅜ 확진되고3일동안 고열에 시달렸는데 열이 없으니 기침이 계속 나와요ㅠㅠㅜㅜ 기침이 시도 때도 없이 너무 나와서 배가 땡기는것같기도 하고 힘이1도 없네요ㅠㅠ 다들 기침오래가셨나요 어떠셨어요?ㅠㅠㅠ

댓글

9

  1. 보통 격리 끝나고 2주정도? 기침 하는거 같아요~

  2. 입덧때 확진이돼서 정말 죽을뻔했어요 수액도 두번이나 맞고 고생고생 했네요 잔기침,가래는 한달정도 갔고 그후에도 완전히 깔끔하다! 이런 기분은 안들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수액맞고 했는데 기침은 진짜 안떨어지네요ㅠㅠㅠ 오래간다니 준비하고있어야겠어요 감사해요 ㅎㅎ

  3. 저는 임신초기때 확진되고 한달뒤까지 잔기침 계속했어요ㅠㅠ 생각보다 아가는 튼튼하게 잘 있어줬어요! 너무 걱정마시구 따뜻한물 자주 챙겨드세요~!

    1. subcomment icon

      저두 오늘 병원다녀왔는데 선생님이 기침은 엄마만 힘든거라구해서 불행중 다행이다 하고있어요ㅎㅎ감사해요😆

  4. 2주정도 기침나왔고 제남편은 3주 넘어서도 계속 기침하더라고요ㅜ 저는 배도라지즙 많이 먹고 따뜻한 물 많이 마셨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계속 배도라지즙이랑 물먹고 있는데 얼른 떨어지길 바라고있어요 감사합니다😆

  5. 저도 온갖증상 다 와서 넘 아팠는데 전 기침은 격리동안 잦다가 격리후 점차 줄긴 하는데 완전 기침이 끊긴 건 격리후 2주 정도? 였던 것 같아요 (약안먹었어요) 넘 걱정마시고 얼른 회복되시길 바랄게요ㅠㅠㅎ

    1. subcomment icon

      앗ㅠㅠ 기침 오래가셨군요ㅠㅠ 낼 촘파보면 좀더 안심할수있겠죠🤣감사해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