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아버님이 딸이름 지은거 그대로 물려받아 지으려고 했어요.. 양가에서도 워낙 딸을 원하셨고 ㅎ 하지만...아버님이 내팔자에 딸이나 손녀는 없나보다 하셨네요 ㅎㅎㅎ 저희 부모님은 한숨 쉬셨어요ㅠ 원래 남편이름이 될뻔했던, 우리 아이이름이 될뻔했던 그 이름 부를날이 오긴올지... 양가에선 벌써 둘째 낳을거지? 하고 물어보시네여😭 엄마인 저라도 ...아쉽긴 하지만 벌써 아들이 어때서! 하고 방어하고 있어요 우리 딸부럽지 않은 아들로 이쁘게 키워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4일 드디어 성별

남편쪽은 다 아들이여서 아들이겠구나 생각하고 지내다가 오늘 2차 기형검사 하면서 성별도 봐드릴께요~ 어이쿠 말 안해도 알겠네~~ 하시더라구여 ㅋㅋㅋ 역시 아들ㅋㅋ 남편은 이미 연애때부터 딸 이름 지어놓고 있었는데 살짝 아쉬워하더라구요 ㅋㅋㅋ 태명이 딸기인 우리 아기는 킹스베리가 됐어요🍓
댓글
14

ㅋㅋㅋ저희 시아버님도 딸낳을때까지 계속 낳으라하셔서 아무리 낳아도 딸은 안나와요....했어욬ㅋㅋㅋㅋ우리 아들 이뿌게 잘 키워요~~ㅋㅋ
킹스베리에 빵터졌어요ㅎㅎ아들맘 축하드려용!!

감사함미당~~~^^
킹스베리ㅋㅋㅋㅋ 넘 웃겨요ㅎㅎㅎ 아들맘 축하드립다~!!

감사합니다!! 딸기는 역시 킹스베리죸ㅋㅋㅋ
저도 남편쪽 고추밭인데 고추를 낳네요 ㅎㅎㅎㅎ 어쩔수업나봐여 우주의기운이 고추로향하네요ㅠㅠ🌶

ㅋㅋㅋ유전자는 못이겨요 ㅠㅠㅋㅋㅋ
저도 오늘 다녀왓는데 아들이네요 히릿 건강히 출산합시당 ^^~!!!

여름 무사히 보내고 건강하게 출산합시닷!!!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