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첫애때 임신중에도 그렇고 출산후에도 계속 좌식생활했다가 너무 후회했어요. 만삭때는 만삭이라 몸 무겁다고 손목으로 지탱하고 일어나고 출산후에는 애기 안고 앉았다 일어났다 하느라 관절이란 관절은 다 나가더라구요 ㅠㅠ 아내분 손목과 무릎 관절을 위해 의자 생활 필수에요!! 제가 침대도 활용해봤는데 너무 푹신해서 관절에 무리가는게 마찬가지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만삭일때 좌식 식탁은 많이 불편한가요
저는 남편이고요 아버지께서 만삭일때 불편하다고 의자 식탁을 쓰는게 임산부가 편하다는데.. 좌식으로 앉아서 먹는 식탁은 좀 불편할까요?? 부끄럽지만 집이 좀 좁아서요 ^^;;;
댓글
11
만삭이 아니고 초긴데도 그 전에는 괜찮았던 행동들이 허리나 다리 통증을 유발하더라구요ㅜㅜ

그런것 같아요 와이프가 바닥에 쿠션이 있어도 오래 못앉아있더라고요 ㅠ
저두 집은 좁고 소파도없고 해서 접이식 테이블이랑 의자 사서 식사때만 펼치고 먹어요ㅋㅋ 방이든 거실이든 펼치고 먹을 수 있어서 편하긴해용

그렇군요 ..조언 감사합니다.. 탁자가 필요하긴 하겠어요
저희집도 옛날집이라 소파가 거실 반을 차지할 정도로 거실이 유달리 좁은구조인데요! 부엌에 식탁이 있지만 티비때문에 거실에서 밥을 굳이 먹는 산모랍니다..🤣 현재는 만삭이 아니라서 좌식으로 먹고있는데 추후 노트북 간이테이블같은거 구매해서 소파에 앉아 먹으려구요! 아니면 캠핑용 접이식테이블이 있는데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거라서 그거 펼쳐서 먹을가도 생각중이에요!!

조언 감사합니다.. ㅠ 그렇네요 캠핑용도 괜찮겠네요
바닥에 앉았다 일어날때 정말 힘들어요 몸도 너무 무겁고요 허리도 아프고요 딱딱한 바닥에 앉으면 골반이 으스러지는 느낌이에요

조언 감사합니다.. 역시나 만삭일때 많이 힘들군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