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할아버지 묘지 다녀와두되나요?

보통 장례식은 가지마라 하잖아요 그럼 성묘 하러가는건 되나요?

댓글

17

  1. 초기엔 외할머니 두시간반거리 장례식도 다녀오고 최근엔 산중턱 묘지에도 인사 다녀왔어요 미신 1도 안믿는 편이고 몸 체력이 괜찮은 편이라 다녀왔지만 ㅎㅎ 엄마 마음, 몸 편하신데로 하셔야죵

    1. subcomment icon

      언제부터 임산부처럼 배가 나올까요? 배가 아직 많이 안나와잇으니 뱃속에 아기가 잇나없나 그것도 걱정 살짝 되더라구요

    2. subcomment icon

      잘 다녀왔습니다~^^

    3. subcomment icon

      그러게요 한참 딴딴해지면서 커질거같더니 중기들어오니까 컨디션도 괜찮아져서 더 무리하게 되네요🤣

  2. 5월말에 저는 신랑 조부모님 산소가거든요. 결혼하고 애기도 생겼으니 가서 인사드렸으면 하시더라고요. 갈때쯤이면 18주고, 여름 벌초는 안갈 생각이라..

    1. subcomment icon

      저는 오늘부로 16주인데 배가 그리많이 안나왓어요 언제부터 배가 나올까요?

    2. subcomment icon

      어머 그러시구나~ 전 이미 동그란배 장착했어요.

  3. 갔다가 누군가 배 건드리거나, 차멀미하거나 이런 변수들 다 고려하시고 다녀오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호떡맘이 걱정이 많으신 스타일이라 아예 걱정할 여지를 만들지 않는게 정신적으로나 스트레스관리 측면에서 나을 것 같아요

  4. 임신인거 몰랐을 때 돌아가신 선생님 산소에 갔네요 겨울에 ㅋㅋ돗자리 펴고 앉아있다 왔는데 지금생각하면 위험했을 것 같지만 덕분에 또 애가 생긴건가 생각도 들더라구요 너무 먼길 아니시면 다녀와도 괜찮을 것 같아요

  5. 일상활동은 해도 상관없으니 컨디션이 나쁘지않다면 성묘드리고오면 좋겠지만 갔다가 생기는 다양한 변수들에 걱정이 생길거같다면 안가는것도 좋을거같아요! 과한 걱정은 아가도 다 느끼고있으니 불안해할거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산부 할아버지 묘지 다녀와두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