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엔 외할머니 두시간반거리 장례식도 다녀오고 최근엔 산중턱 묘지에도 인사 다녀왔어요 미신 1도 안믿는 편이고 몸 체력이 괜찮은 편이라 다녀왔지만 ㅎㅎ 엄마 마음, 몸 편하신데로 하셔야죵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할아버지 묘지 다녀와두되나요?
보통 장례식은 가지마라 하잖아요 그럼 성묘 하러가는건 되나요?
댓글
17

언제부터 임산부처럼 배가 나올까요? 배가 아직 많이 안나와잇으니 뱃속에 아기가 잇나없나 그것도 걱정 살짝 되더라구요

잘 다녀왔습니다~^^

그러게요 한참 딴딴해지면서 커질거같더니 중기들어오니까 컨디션도 괜찮아져서 더 무리하게 되네요🤣
5월말에 저는 신랑 조부모님 산소가거든요. 결혼하고 애기도 생겼으니 가서 인사드렸으면 하시더라고요. 갈때쯤이면 18주고, 여름 벌초는 안갈 생각이라..

저는 오늘부로 16주인데 배가 그리많이 안나왓어요 언제부터 배가 나올까요?

어머 그러시구나~ 전 이미 동그란배 장착했어요.
갔다가 누군가 배 건드리거나, 차멀미하거나 이런 변수들 다 고려하시고 다녀오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호떡맘이 걱정이 많으신 스타일이라 아예 걱정할 여지를 만들지 않는게 정신적으로나 스트레스관리 측면에서 나을 것 같아요
임신인거 몰랐을 때 돌아가신 선생님 산소에 갔네요 겨울에 ㅋㅋ돗자리 펴고 앉아있다 왔는데 지금생각하면 위험했을 것 같지만 덕분에 또 애가 생긴건가 생각도 들더라구요 너무 먼길 아니시면 다녀와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일상활동은 해도 상관없으니 컨디션이 나쁘지않다면 성묘드리고오면 좋겠지만 갔다가 생기는 다양한 변수들에 걱정이 생길거같다면 안가는것도 좋을거같아요! 과한 걱정은 아가도 다 느끼고있으니 불안해할거에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