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만 35세 이상인데, 양수검사를 권하네요

지난주에 2차기형아 검사 하고, 저위험군으로 나왔는데요~ 병원에서는 나이때문에 양수검사를 권하더라구요. 그런데 금액이 ㅎㄷㄷ 합니다. 그래서 해야하는지 말아야 하는지 고민이예요~ 만 35세 이상 산모님들께서는 어찌 하셨나 알려주세요~~

댓글

31

  1. 저도 만35세라서 걱정되서 니프티나 양수검사를 해야하나 했는데 담당선생님이 2차까지 검사해보고 고위험군 나오면 그때 고민해도 된다셔서 2차까지 했고 저위험군 나와서 추가검사 안하기로 했어용

  2. 고위험이면 고려하는거 아닌가요? ㅜㅜ 38세인데 양수검사 권유 안하셨어요~

  3. 저도 1차 저위험군이었는데 38살 나이때문에 니프티 했어요. 맘은 편하더라구요.

  4. 저도 저위험군인데 나이때문에 권유받았어요 원래는 저위험군이면 안하려고 했는데 괜히 찜찜해서 남편이랑 얘기했더니 그냥 맘편하게 하자고 해서 니프티했구 이상없다고 연락받았어요

    1. subcomment icon

      제 남편도 괜히 걱정하는것보다 나을꺼라고 하자고 하고 있는데요~ 결과 듣고나면 마음은 편하겠지요~~

    2. subcomment icon

      아무래도 좀 더 상세한 검사이니까요...ㅎ 그냥 하고 나니 속은 시원해요

    3. subcomment icon

      월요일에 담당쌤 상담 받고... 아마 진행할듯 보입니다 ㅎㅎㅎ 저도 곧 속이 시원해지겠지요 🤣 감사합니다 >.<

  5. 저는 40대 중반, 1차 기형아 검사는 정상이지만 시험관 pgt로 해서 양수검사했어요. 거기에다 정밀검사까지 했더니 비용이 150만원 ㅎㄷ ㄷ 병원에서는 처음에는 니프티 혹은 양수 중에 선택하라고 하더니 다음에는 양수하는게 좋을 것 같다고 병원제안 따랐어요 초음파 보면서 하기 때문에 생각만큼 그리 위험하지도 않았고 병원이나 의사쌤이 그쪽으로 잘하시는 분이라 난임병원에서 처음부터 양수검사때문에 그리로 이전시켜주심

    1. subcomment icon

      양수검사가 위험하다고 들은게 오늘 처음이예요~ 그래도 안전하게 잘 끝내셨으니 다행입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